목사까운 혹은 성가대까운과 성경이 필요합니다.

목사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하예성 교회를 섬기는 남 지현 목사입니다.
제가 까운이 필요해서 몇자를 적습니다.

우리 주님의 지상 명령인 선교 사역에 있어서 미 개척지역인 우트라푸라데쉬와 히말라야 산지지역 히마찰 그리고 시이크 족의 중심지인 판잡과 찬디가 지역에 가난한 목사님들이 10년 이상 목회를 하고 계셔도 안수를 받지 못하여 자기 성도라도 결혼식과 장례식 집전을 할 수가 없으며 만약 집전을 하다가 경찰이 알고 안수증을 보이라 할 때 보이지 못하면 벌금을 물거나 심지어 구타를 당하기도하여 목사 안수식을 도와 드릴 때 까운이 필요하여 갖고 계시지만 필요하지 않아서 주실수 있으신 목사님이 계시면은 도움을 요청하려고 합니다.

물론, 침례복도 필요로 합니다.

그분들이 침례 받을 때 인도 여성의 옷은 얇고 치렁치렁하여 까운이 있으면 훨씬 효율적일것입니다. 북부 파티알라교회와 칼라라 교회와 이번 안수를 받으실 목사님은 북쪽에서 50명이고 동인도 오리싸주에서 20명이어서 모두 70명이인데 거기서 만들려면 한벌에 적어도 $40이상이 듭니다.

신학교는 Rock of Truth 며 이번 졸업생은 아마짓 신학교에서 15명과 푸라밧 신학교에서 오리사와 네팔학생까지 30명 모두 합하여 45명이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성경이 너무나 필요합니다.

오리사주는 오리아 언어가 필요하며 2008년 기독교 핍박으로 많은 사람들이 불태워 죽이고 죽창으로 찔러죽이였던 곳입니다.

교회는 다 불태워지고,,, 그러나 이러한 핍박중에도 구원을 받는 자가 많아져 성경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한권에 $7 입니다.

여러 목사님들께서 형편이 되는대로 몇권씩만이라도 사 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오늘도 주안에서 섬기시는 교회와 목사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연락처: 917-572-7274 남지현 목사


(Contains 4 attachments.)
This entry was posted in 자유 게시판 (교협 게시판), 청빈 게시판 (구인). Bookmark the permalink.
No.TitleWriterDate
1 목사까운 혹은 성가대까운과 성경이 필요합니다. yookyung1 2017.04.18
< Prev 1 Next >